샤프링크게이밍(SBET, SharpLink Gaming, Inc. )은 나스닥에서 옵션 거래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3일, 샤프링크게이밍(증권코드: SBET)은 자사의 보통주가 나스닥 옵션 시장에서 거래 승인을 받았다.
옵션 거래는 2025년 6월 18일부터 시작되었으며, 다양한 만기일과 행사가를 포함하고 있다.이 옵션 상장은 투자자 접근성을 확대하고 회사 주식의 유동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샤프링크는 이 이정표가 회사의 장기 전략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과 신뢰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음을 반영한다고 믿고 있다.
샤프링크의 CEO인 롭 피시안은 "이 승인을 중요한 성과로 보고 있으며, 나스닥 상장 기업으로서의 신뢰성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또한, 옵션 거래의 시작이 투자 커뮤니티 내에서의 가시성을 높이고 주주들에게 투자 관리 도구를 추가로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샤프링크는 2025년 6월 16일부터 20일 사이에 12,207 ETH를 총 30,674,829달러(수수료 및 비용 포함)에 추가로 확보하여 총 ETH 보유량을 188,478 ETH로 늘렸다.
이 기간 동안 샤프링크는 ATM 시설을 통해 2,547,180주를 판매하여 약 27.7백만 달러의 순수익을 올렸다.
이 판매로 얻은 자금의 대부분은 샤프링크의 ETH 재무 보유량을 더욱 늘리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2025년 6월 20일 기준으로 샤프링크의 ETH 보유량 100%가 스테이킹 솔루션에 배치되어 있으며, 2025년 6월 2일 ETH 중심의 재무 전략을 시작한 이후 120 ETH의 보상을 생성했다.샤프링크는 주당 ETH 성장률이 18.97%에 달했다고 밝혔다.
샤프링크의 이사회 의장인 조셉 루빈은 "샤프링크의 ETH 보유량 증가가 주주들에게 장기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우리의 미래 지향적 접근 방식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그는 디지털 자산이 금융과 기술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샤프링크가 블록체인 발전과 차세대 iGaming 참여의 교차점에 위치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샤프링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재무 기반과 전략적 성장 궤적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샤프링크게이밍은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ETH를 주요 재무 자산으로 채택한 세계 최대의 상장 기업이다.
이 회사는 온라인 게임과 스포츠 베팅의 미래를 재구성하고 있으며, 스마트 계약, DeFi 프로토콜 및 Web3 인프라를 활용하여 iGaming 산업을 더 역동적이고 효율적이며 공정한 생태계로 변화시키려 하고 있다.
현재 샤프링크의 재무 상태는 총 188,478 ETH 보유와 120 ETH의 보상 생성으로 긍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다.
또한, 27.7백만 달러의 순수익을 통해 추가적인 자본을 확보하여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