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뷰REIT(FVR, FrontView REIT, Inc. )은 피에르 레볼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론트뷰REIT(증권코드: FVR)는 2025년 7월 21일부터 피에르 레볼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피에르 레볼은 20년 이상의 부동산 및 금융 분야에서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 재무, 자본 시장, REIT 운영 및 전략적 거래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사이러스원(CyrusOne)에서 자본 시장의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회사의 자본 시장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150억 달러 이상의 자산 수준 및 기업 금융을 성공적으로 조달하여 사이러스원의 미래 성장을 보장했다.
사이러스원 이전에는 스피릿 리얼티 캐피탈(Spirit Realty Capital, Inc.)에서 기업 재무 및 투자자 관계의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기업 전략, 자본 배분 및 기업 계획에서 주요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그는 스피릿 마스터 트러스트의 분사 및 24억 달러 매각, 리얼티 인컴과 스피릿 리얼티의 93억 달러 합병, 100억 달러 이상의 자본 시장 거래에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피에르는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에서 경제학 학사(재무 전공)와 국제 관계 학사 학위를 받았다.
스티븐 프레스턴 프론트뷰의 회장 겸 CEO는 "우리 이사회와 전체 경영진을 대표하여 피에르를 CFO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피에르는 공공 REIT 금융, 자본 시장 및 엄격한 재무 관리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 우리의 재무 전략, 자본 배분 및 운영 우수성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 우리는 주주를 위한 장기 가치 창출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계속 이어갈 것이다."
레볼은 "프론트뷰의 CFO로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사회와 전체 경영진의 신뢰와 지원에 감사드린다. 프론트뷰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자본 전략을 강화하며 주주에게 장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론트뷰REIT는 주로 다양한 임차인에게 순 임대된 전면 부동산을 인수, 소유 및 관리하는 내부 관리형 순 임대 REIT이다. 프론트뷰는 소비자에게 매우 잘 보이는 고교통량 도로에 위치한 부동산에 집중하는 투자 접근 방식으로 차별화된다. 프론트뷰의 임차인에는 레스토랑, 이동통신 매장, 금융 기관, 자동차 매장 및 대리점, 의료 및 치과 제공자, 약국, 편의점 및 주유소, 세차장, 주택 개조 매장, 식료품점, 전문 서비스, 피트니스 운영자 및 일반 소매 임차인 등이 포함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