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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엄프뱅코프(TFINP),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7 05:26

트라이엄프뱅코프(TFINP, Triumph Financial, Inc.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6일, 트라이엄프뱅코프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일반 주주에게 귀속된 순이익은 36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15 달러에 달했다.

이번 분기는 여러 요인으로 인해 소음이 많은 분기였지만, 그 속에서도 긍정적인 신호가 있었다.결과에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비핵심 이익과 회복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분기의 이익과 회복의 상당 부분은 미국 우편 서비스(USPS)와의 오랜 소송을 해결한 데 기인한다.이 소송은 우리의 팩토링 부문에서 잘못된 지불과 관련이 있다.

주의 깊은 투자자들은 이미 우리가 거의 5년 동안 비수익 자산으로서 USPS로부터 1940만 달러의 채권을 보유해왔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합의의 결과로 우리는 그 채권의 전액과 법적 비용을 회수할 수 있는 추가 금액을 회복했다.이 과정은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들었지만, 결국 인내가 결실을 맺었다.아래는 이번 분기의 비핵심 항목 요약이다.

광범위한 카테고리, 손익계산서 항목, 부문, 설명, 금액 영향으로 구성된 요약은 다음과 같다.

이자 수익 항목에서 팩토링 부문과 관련된 USPS의 수수료 징수로 121만 3천 달러의 영향을 받았다.

비이자 비용 항목에서는 전문 수수료로 USPS의 법적 비용 회수로 737만 6천 달러가 발생했다.신용 손실 비용 항목에서는 USPS의 ACL 회수로 377만 3천 달러가 영향을 미쳤다.USPS 합의의 순 영향은 1236만 2천 달러였다.

비이자 비용 항목에서는 인텔리전스 부문에서 Greenscreens 거래 비용으로 (30만 2천) 달러가 발생했다.

또한, 팩토링 부문에서 기타 법적 합의로 (200만) 달러가 발생했으며, 기업 부문에서는 새로운 본사 해지 수수료 및 가속화된 상각으로 (206만 7천) 달러가 발생했다.기타 비일회성 항목의 순 영향은 (709만 1천) 달러였다.세전 운영 소득 영향은 527만 1천 달러였다.

소득세 비용 항목에서는 모든 부문에서 주식 보상 발생 및 비공제 거래 비용으로 (110만) 달러가 발생했다.

USPS와의 소송과 관련이 없는 사항으로, 우리는 2340만 달러의 비수익 장비 금융 대출을 상당한 할인으로 인수했다.

이 대출은 신용이 악화된 상태였으며, 첫날에 1080만 달러의 ACL이 설정되어 930만 달러의 할인이 발생했다.

구매 계획에 따라 우리는 회수 불가능한 1080만 달러를 상각했으며, 이는 신용 손실 비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이 할인은 담보의 청산을 통해 실현될 것이며, 향후 보고 기간에 일부 또는 전부가 수익으로 기록될 수 있다.

간단히 말해, 우리는 회수할 것으로 예상되는 금액보다 훨씬 적은 금액에 대출을 구매했으며, 향후 몇 분기 동안 이 할인을 수집하면서 수익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한다.

일부 투자자들은 이를 핵심으로 보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는 훌륭한 위험 조정 기준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다.이 분야에 대한 우리의 전문성은 이러한 기회를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이번 분기에 대해 투자자들이 주목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다.화물 사이클은 정체되어 있지만, 트라이엄프는 그렇지 않다.우리의 핵심 수익은 여전히 역사적 평균보다 낮다.화물 시장의 강세를 예고할 수 있는 수많은 헤드라인이 있지만, 그것이 내 초점은 아니다.우리는 현재의 시장 내에서 운영해야 하며 지속적으로 진전을 보여줘야 한다.우리는 몇 가지 독특한 제공을 통해 진정으로 뛰어난 인프라를 구축했다.

나는 이러한 노력에서 오는 수익 성장의 가능성을 보고 있으며, 지속적인 부진한 시장 조건 속에서도 이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우리는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기회를 확인했으며, 그 중 몇 가지는 현재 구현 단계에 있다.이 주제에 대한 더 많은 세부 사항은 3분기에 공유할 예정이다.

운송 수익은 이번 분기 동안 15.2% 증가했으며, 현재 우리의 장기 목표의 23.7%에 해당한다.지난 분기에는 약 2억 6천만 달러의 연간 운송 수익을 강조했다.

이번 분기에는 USPS 합의의 영향을 제외하고도 그 수익 수치가 2억 3천7백만 달러로 증가했다.

Greenscreens 인수의 연간화된 800만 달러의 영향을 조정하면, 운송 수익은 여전히 유기적으로 매우 건강한 11.3% 증가했다.

나는 우리의 운송 기회를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으로 정의했으며, 내 견해는 변하지 않았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팩토링, 결제 및 인텔리전스의 운송 비즈니스에서 수익 성장과 마진 개선을 지속적으로 보여줘야 한다.우리는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Greenscreens의 인수는 완료되었다.

우리의 인텔리전스 부문은 여전히 개발 중이지만, 개념 단계를 넘어 의미 있는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나는 현재 기반에서 물질적인 수익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또한, 3분기에 흥미로운 발표를 할 예정이다.

RXO와 FaaS. 7월 21일 기준으로, RXO(미국 최대 화물 중개업체 중 하나)는 팩토링-서비스(FaaS) 플랫폼에서 운영을 시작하며, 우리의 두 번째 LoadPay 배급 파트너가 되었다.

우리는 이제 업계에서 가장 큰 두 개의 중개업체가 우리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운송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이는 트라이엄프에게 흥미로운 기회를 계속 제공하고 있다.LoadPay는 모멘텀을 얻고 있다.6월 10일 우리는 2,000번째 LoadPay 계정을 개설했다.LoadPay의 초기 출시부터 2분기 말까지 우리는 제품에 대한 마케팅 제한을 두었다.우리는 운송업체의 피드백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출시하고자 했다.제한된 출시에도 불구하고 LoadPay는 매일 새로운 고객을 추가하고 있다.7월 14일 기준으로 우리는 2,729번째 계정을 개설했다.

1,000번째 계정에서 2,000번째 계정까지 가는 데 58일이 걸렸으며, 시장 인식이 높아지고 RXO가 두 번째 채널 마케팅 파트너가 되면서 3,000개 이상으로 가는 데는 더 적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한다.네트워크 참여는 현재 모든 중개 화물의 63%에 해당한다.

팩토링 및 결제 비즈니스의 성장과 Greenscreens의 인텔리전스 부문 추가로 인해 우리의 운송 네트워크는 연간 700억 달러의 고유한 거래량과 연결되고 있다.

우리의 결제 네트워크 및 제품 플랫폼은 미국의 100대 화물 중개업체 중 66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트라이엄프의 가치 사슬은 다양한 제공으로 구성되어 있다.투자자들이 언급한 복잡성에 대한 의견이 있었다.이는 공정한 지적이며, 특히 우리의 운송 제공이 선형적으로 발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우리가 운송에서 하는 일은 매우 상호 보완적이며 네트워크 효과를 창출한다.

우리는 이 점을 팀이 매일 경험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이 이해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인정한다.트라이엄프는 운송에서 다양한 일을 뛰어나게 수행하거나 수행하고자 한다.실제로 이 중 일부는 업계에서 누구보다 더 큰 규모로 수행하고 있다.가장 큰 것이 항상 최선은 아니지만, 시장 채택은 일반적으로 가치 제공의 좋은 신호이다.

우리는 감사, 결제, 유동성 솔루션, 디지털 뱅킹 및 인텔리전스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각 제품은 트라이엄프의 독특한 가치 사슬의 링크이다.각 제품은 서로를 발전시키고 트라이엄프와 고객 모두에게 선순환의 모멘텀을 생성한다.

트라이엄프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총 자산 649억 4,748만 달러, 대출 495억 3,170만 달러, 예금 518억 6,098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번 분기 동안 일반 주주에게 귀속된 순이익은 360만 달러로, 연간화된 수익률은 0.28%에 달했다.

트라이엄프는 현재 1억 5천만 달러의 시장 가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2분기 기준으로 연간화된 수익은 4억 1,900만 달러에 달한다.트라이엄프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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