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암닐파마슈티컬스(AMRX), 기존 신용 계약 재융자 제안 및 2032년 만기 선순위 담보 노트의 사모 발행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1 20:59

암닐파마슈티컬스(AMRX, Amneal Pharmaceuticals, Inc. )는 기존 신용 계약을 재융자 제안했고 2032년 만기 선순위 담보 노트의 사모 발행을 발표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1일, 암닐파마슈티컬스(이하 '암닐')는 자회사인 암닐파마슈티컬스 LLC(이하 '발행자')가 새로운 7년 만기 B 대출(이하 '신규 B 대출')을 위해 1,800억 달러의 차입을 모색하고 있으며, 2032년 만기 선순위 담보 노트(이하 '노트')의 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사모 발행을 시작했다.

발행자는 신규 B 대출과 노트의 순수익을 기존 B 대출을 전액 재융자하고, ABL 시설에서 차입한 미지급 금액의 일부를 상환하며, 관련 수수료, 프리미엄 및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노트의 발행은 신규 대출 시설에 진입하는 것에 조건을 두지 않는다.

노트는 발행자의 동일한 자회사에 의해 선순위 담보로 보증되며, 암닐에 의해 보증되지 않는다.

노트는 신규 대출 시설을 담보하는 동일한 자산에 대해 동등한 우선순위로 담보되며, 담보에 대한 첫 번째 우선 lien의 혜택을 받는다(ABL 우선 담보를 제외하고, 주로 재고, 매출채권 및 관련 자산으로 구성됨) 및 ABL 우선 담보에 대한 두 번째 우선 lien을 가진다.

발행자의 기존 자산 기반 신용 시설에 대한 의무는 ABL 우선 담보에 대해 첫 번째 우선 순위로 담보되고, 노트와 신규 B 대출이 첫 번째 우선 lien을 가질 담보에 대해 두 번째 우선 순위로 담보된다.

제안된 거래는 시장 조건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이러한 거래가 완료될 수 있는지 또는 언제 완료될 수 있는지, 또는 거래의 실제 규모나 조건에 대한 보장이 없다.

노트는 1933년 증권법(개정됨) 또는 기타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으며, 등록 또는 해당 법률에 따른 면제 없이는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

노트의 발행은 증권법 제144A 조항에 따라 자격 있는 기관 투자자로 합리적으로 믿어지는 개인에게만 이루어지며, 증권법 제S 규정에 따라 비미국인에게도 제공된다.

이 보도 자료는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등록 또는 해당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자격이 부여되기 전에 그러한 제안, 요청 또는 판매가 불법인 주 또는 관할권에서 어떤 증권의 판매도 이루어지지 않는다.

암닐은 뉴저지주 브리지워터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생명공학 회사로, 280개 이상의 의약품 포트폴리오를 개발,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암닐은 저렴한 의약품 부문에서 복잡한 제품 카테고리와 치료 분야를 아우르며, 특수 부문에서는 중추신경계 및 내분비 장애에 중점을 둔 브랜드 의약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암닐은 AvKARE 부문을 통해 미국 연방 정부, 소매 및 기관 시장을 위한 의약품 및 기타 제품의 유통업체로 활동하고 있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사항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일 수 있으며,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새로운 대출 및 노트 발행에 대한 제안된 사항을 포함한다.독자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 것을 권장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향후 사건에 대한 현재의 기대를 기반으로 하며, 실제 결과는 암닐의 기대 및 예측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는 자금 조달 계획 및 그 세부 사항, 재융자 예상 시기, 노트 발행 및 그 세부 사항 등이 포함된다.

독자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작성된 날짜에만 유효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하며, 이후 사건이나 상황의 발생을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진술을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