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디아드, 루쏘몬도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5-08-20 09:26

디아드 청담 및 멤버스 라운지에 피트니스·바디케어 장비 전시·체험관 운영

디아드, 루쏘몬도와 업무협약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 디아드(DYAD)가 글로벌 하이엔드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의 한국 공식 수입 총판사 루쏘몬도(Lusso Mondo)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디아드와 루쏘몬도는 디아드 청담 및 멤버스 라운지 내 피트니스&바디케어 장비 전시 및 체험관 운영, 회원 전용 웰니스 프로그램 연계, 디아드 회원 대상 특별 혜택 제공을 통해 웰니스 경험을 확장하는 다양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루쏘몬도는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프리미엄 헬스 브랜드 펜트(PENT), 스틸핏(STIL-FIT), 라킷(ROCKIT), 폴드(FOLD) 등의 한국 공식 수입사로, 국내에 럭셔리 피트니스 문화를 선도하며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머무는 세상’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하이엔드 장비를 통해 국내외 프리미엄 호텔, 레지던스, 멤버십 클럽 등에 차별화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해왔다.

디아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웰니스(Wellness)·워크(Work)·플레저(Pleasure)’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 속에서 웰니스 영역을 한층 확장한다.

루쏘몬도 관계자는 “디아드와의 협업은 하이엔드 웰니스 문화를 확산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디아드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의 철학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