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화이트 톤으로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는 부드러운 웜톤의 바닐라 화이트 색상으로 집 안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집 안에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최근 주목받는 뉴트럴 컬러 인테리어 트렌드와도 잘 어울린다.
스토케는 이번 컬러 출시를 통해 내추럴, 화이트, 스톰그레이, 블랙 등 기존 뉴트럴 계열의 비치우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바닐라 화이트는 웜 브라운과 같은 클래식 컬러는 물론,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헤더 모브 등 트렌디한 컬러, 오크 소재의 프리미엄 컬렉션과도 조화를 이룬다.
이와 함께 바닐라 화이트 컬러의 트립트랩 베이비 세트와 트레이도 함께 출시된다. 의자와 톤을 맞춘 액세서리는 디자인의 통일감을 더할 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췄다.
또한 스토케코리아는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2일, 서울 종로구 ‘정종미 갤러리’에서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 쿠킹 클래스’를 개최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는 실용성과 감성,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부모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가 뉴트럴 톤 중심으로 변화함에 따라 ‘바닐라 화이트’ 컬러가 그 흐름에 잘 맞는 특별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