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고객 겨냥한 브랜드 맞춤형 쇼핑공간 구성

탑텐과 탑텐키즈는 브랜드별 매장 운영을 통해 가족 구성원 각자의 취향과 사이즈에 맞는 상품을 별도 공간에서 집중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리뉴얼을 통해 쇼핑, 외식, 문화생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 공간으로 거듭난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맞춰 폭넓은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 접점을 확장하는 전략적 결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탑텐 매장에서는 8월 31일까지 전 품목 1+1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데일리웨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베이직 라인부터 협업 제품까지 폭넓은 스타일로 사랑받는 탑텐키즈에서는 9월 7일까지 전 품목 1+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탑텐 관계자는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 동시 출점을 통해 브랜드별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더욱 밀착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탑텐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