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닥터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2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2025-08-22 08:15

대표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 ‘블랙 스네일 라인’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닥터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2 팝업스토어 운영
닥터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2 팝업스토어 운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T2)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22일부터 오는 9월 18일까지 약 4주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2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고객들과 쉽고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공항 면세점에서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여행의 시작과 끝, 피부에 휴식을’이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행으로 지친 피부에 쉼을 제공하고,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닥터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닥터지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면세점 베스트 상품만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닥터지의 대표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 로얄 블랙 스네일 및 블랙 스네일 라인을 비롯해, 글로벌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리바이탈 인헨서 라인과 다양한 선 케어 제품 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1·2 여객터미널 내에 운영 중인 닥터지 매장에 방문,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임송이 고운세상코스메틱 듀티프리팀 팀장은 “이번 팝업 행사는 글로벌 소비자들과 공항 내 새로운 장소에서의 만남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닥터지는 면세점 내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활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