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걸맞은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2개 컬러 추가…기존 4개 컬러까지 총 6개 컬러

데상트골프는 진성골퍼로 재편된 골프시장을 겨냥해 퍼포먼스 강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골퍼가 체감할 수 있는 기술 기반의 고기능성 골프화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그 결과 탄생한 것이 바로 브랜드 최상위 라인 골프화 ‘아크먼트 프로’ 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컬러는 계절감에 맞춰 톤 다운된 다크 그레이와 아크먼트 고유의 갤럭시 패턴이 가미된 라이트 그레이 등 총 2가지이다. 기존의 화이트, 레드, 베이지,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까지 포함해, 총 6종으로 확장하며 골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크먼트 프로’의 라인업 확장은 출시 직후부터 이어진 높은 판매율에 기인한다. ‘아크먼트 프로’는 지난 상반기 첫 출시된 이후 판매 호조를 이어왔다. 이에 데상트골프는 추가 컬러를 도입해 신규 고객 유입 및 기존 고객의 재구매 유도 등 판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기능성은 동일하다. ‘아크먼트 프로’는 데상트코리아의 신발 연구 센터인 부산 DISC(Descente Innovation Studio Complex)에서 스윙 메커니즘에 대한 인체공학적 분석 데이터에 기반해 개발됐다.
데상트코리아 데상트골프의 맹태수 사업부장은 “아크먼트 프로의 높은 판매율은 진성골퍼로 재편된 골프 시장을 겨냥해 퍼포먼스 위주로 펼친 전략이 적중한 것이며, 데상트골프의 기술력이 집약된 골프화를 골퍼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기술 기반의 고기능성 퍼포먼스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