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네파, 필립킴과 협업 아트 감성 입힌 '퍼포먼스 컬렉션' 선봬

입력 2025-08-25 08:33

전 제품 항균·소취 기능과 스트레치 우븐 적용 … ‘입는 순간 느껴지는 쾌적함’

필립킴과 협업한 ‘퍼포먼스 랩’ 이미지_모델 이준호
필립킴과 협업한 ‘퍼포먼스 랩’ 이미지_모델 이준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글로벌 그래픽 디자이너 필립킴(Phillip Kim)과 협업해 아트 무드와 기술력을 모두 강화한 ‘퍼포먼스 랩(PERFORMANCE LAB)’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과 뉴욕을 무대로 활동하는 필립킴은 대담한 색감과 정교한 그래픽 감각으로 세계 유수 브랜드와 비주얼 아이덴티티 작업을 해온 아티스트다. 브랜드 문화를 깊이 해석하고, 이를 타이포그래피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결합하는 독창적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에서 필립킴은 자연 속에서 최상의 기능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향하는 퍼포먼스 랩의 액티브 감성을 그래픽 언어로 풀어냈다. ‘피크에이(PEAK A)’ 심볼을 자신만의 색채와 패턴으로 재해석해,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도전과 성취의 순간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네파 ‘퍼포먼스 랩’은 2023년 첫선을 보인 애슬레틱 컨셉의 캡슐 컬렉션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매 시즌 업그레이드해 왔다. 이번 시즌에는 필립킴의 테크니컬한 그래픽을 적용해 한층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으며, 전 제품에 네파의 항균·소취 ‘프레시 테크(FRESH-TECH)’ 기술과 스트레치 우븐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높은 활동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퍼포먼스 랩’은 글로벌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그래픽과 네파의 기술력이 결합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퍼포먼스 가치를 동시에 담아냈다”며, “기능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이번 컬렉션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