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동아오츠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월간 포카리 시즌3’ 진행

한종훈 기자

입력 2025-08-26 17:15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동아오츠카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월간 포카리 시즌3를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23년 시작한 ‘월간 포카리’는 소비자들이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제작·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시즌3는 6월과 7월 두 달간 ‘청량포카리 ’, ‘인간포카리’를 주제로 진행했다. 총 1만3356장의 작품이 접수됐다. 전년 대비 146% 증가한 역대 최다 참가수다.

상위 수상자 9명은 사진관 ‘시현하다’와 협업한 공식 캠페인 포스터 촬영 기회를 제공받았다. 다양한 경품도 증정했다.

동아오츠카 캠페인 담당자 박이룸 선임은 “소비자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포카리스웨트의 순간들이 널리 공유되며, 앞으로도 가깝게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