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할리스, 홍시·오미자 등 '가을을 듬뿍' 신메뉴 3종 출시

입력 2025-08-27 08:41

청도 홍시, 문경 오미자 등 지역 대표 먹거리 활용

할리스,  홍시·오미자 등 '가을을 듬뿍' 신메뉴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시즌 메뉴 3종을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도·문경·나주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로코노미(Local + Economy)’ 제품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할리스는 과실이 무르익는 가을을 맞아 청도 홍시 듬뿍 스무디, 문경 오미자 꿀배차, 꿀고구마 카스텔라 케이크 등 3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가을을 대표하는 홍시와 오미자, 배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해 ‘과일 맛집’ 할리스’의 면모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먼저 ‘청도 홍시 듬뿍 스무디’는 가을하면 떠오르는 잘 익은 청도산 홍시를 듬뿍 넣은 스무디다. 부드럽고 달콤한 홍시 스무디에 시원한 아이스 홍시까지 듬뿍 올려 홍시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인 ‘문경 오미자 꿀배차’는 문경 오미자와 나주 배를 활용한 티 메뉴다. 다섯 가지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문경 오미자와 달콤한 과즙이 가득한 나주 배가 만나 깔끔하고 은은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꿀을 뿌려 즐기는 이색 케이크 ‘꿀고구마 카스텔라 케이크’도 있다. 촉촉한 카스텔라 시트 위에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생크림을 층층이 쌓아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을 완성했다.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가을 시즌 메뉴를 기획했다.”며 “가을의 풍요로움을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청도 홍시 듬뿍 스무디’와 ‘문경 오미자 꿀배차’, 함께 즐기면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꿀고구마 카스텔라 케이크’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