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30일까지 9월 올영픽 행사서 ‘광채 탄력 케어’ 대표 품목으로 참여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베스트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대표 행사다. 이번 올영픽은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슬로에이징(Slow-Aging)’ 컨셉으로 진행되며, 닥터지는 ‘광채탄력 케어’ 카테고리의 대표 품목으로 선정되어 참여한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본품 2개+15ml 샘플 증정’ 구성,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50ml 본품+레티놀 링클 마스크 1매’ 구성 기획세트를 특별히 올리브영에서만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올영픽 3일 특가’, ‘온라인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가로 제공된다.
광채부터 탄력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블랙 스네일 크림’은 2017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닥터지의 독자 성분 ‘스네일 레티놀’을 함유한 속광 탄력 앰플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동시에 탄력을 끌어올린다. 쫀쫀한 고영양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피부에 자극 없는 사용감을 구현해 쌀쌀하고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김소윤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매니저는 “환절기 시즌, 소비자의 광채탄력을 책임질 블랙 스네일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블랙 스네일만의 깊은 보습력과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