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5-08-29 08:42

7년 연속 스마트러닝 부문 1위

김선형 아이스크림에듀 B2C사업본부장(오른쪽)
김선형 아이스크림에듀 B2C사업본부장(오른쪽)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지난 2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7년 연속 스마트러닝 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됐다.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지난 6월 30일부터 2주간 온라인 및 전화 설문으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올해의 스마트러닝 부문에서 ‘홈런’이 최고점을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홈런은 아이스크림에듀만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담긴 독보적인 AI 기술을 비롯해 31건의 기술 특허, 1,600만 건 이상의 일일 학습 데이터 분석, 교과서 제작 노하우로 설계된 학습 콘텐츠 등을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고, 학업 성취도는 물론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다.

특히 학습 데이터를 분석해 학습자에게 1대1 맞춤형 학습 처방을 제공하는 ‘AI생활기록부’와 지식추적기술을 적용해 학습자 지식 수준을 추적하고 정교한 맞춤형 문항을 추천하는 ‘수학의세포들’은 홈런의 대표적인 AI 학습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AI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학습과 자기주도학습 능력, 문해력 등 다양한 힘을 길러줄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인정받아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됐다”며 “홈런 하나 만으로도 학교 공부는 물론 공부하는 힘을 완성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