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윌스콧(WSC), 이사회 의장 임명! 새로운 리더십이 가져올 변화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04 05:48

윌스콧(WSC, WillScot Holdings Corp )은 새로운 이사회 의장을 임명했고 보상 계획을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3일, 윌스콧 홀딩스 코퍼레이션(이하 '회사')은 워딩 잭맨을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하고, 그의 고용 조건을 발표했다.

잭맨의 임기는 2025년 9월 4일부터 2027년 12월 31일까지로 설정되었으며, 본사는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위치한다.잭맨은 이사회에 보고하며, 연봉은 30만 달러로 책정됐다.

또한, 그는 회사의 포괄적인 복리후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유연한 휴가 계획을 통해 연간 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고용 기간 동안 회사는 잭맨의 합리적인 출장 및 관련 비용을 보상할 예정이다.

잭맨은 단기 인센티브 계획(STIP)에 참여할 수 없으며, 대신 2026년 1분기에 160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성과 주식 단위(PSU)를 포함한 일회성 주식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12만 주의 주식 옵션과 120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제한 주식 단위(RSU)가 부여될 예정이다.이 보상은 성과 목표가 충족될 경우에만 가속화되어 지급된다.

고용 계약은 언제든지 해지될 수 있으며, 해지 시 잭맨은 미지급 급여와 복리후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는 고용 종료 후 24개월 동안 회사의 기밀 정보를 보호하고, 회사의 직원이나 고객을 유인하지 않겠다고 약속해야 한다.약속을 포함한 제한적 계약에 동의해야 한다.

이 계약은 잭맨이 회사의 이사회에서 계속 활동하는 동안 유효하며, 그의 고용 종료 후에도 일부 조건이 지속된다.이 조건은 회사의 비즈니스와 이사회의 효과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