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출시

한종훈 기자

입력 2025-09-05 16:49

/매일유업
/매일유업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매일유업 유기농·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기존 80g과 120g 소용량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400g 대용량으로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으로,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에 응답, 온 가족이 다 함께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은 설탕, 향료, 색소, 안정제 없이 유기농 함량 99.9%의 원료로 만들었다.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해 당 섭취를 줄이려는 성인은 물론, 아이들의 건강한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시리얼이나 과일, 샐러드 등에도 곁들여 먹기에도 좋다. 더불어 유당 0% 락토프리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400g 제품 1개 기준 28g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제품으로 든든함을 더했다.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엄격한 유기농 인증 기준을 통과한 원유만을 사용한다. 상하목장 유기농 전용 목장에서는 젖소 한 마리당 916㎡(약 277평) 이상의 넓은 초지와 34.6㎡(약 10.5평) 이상의 방목장, 17.3㎡(약 5.2평) 이상의 축사를 유지하며, 100% 유기농 목초와 사료만을 사용해 동물 복지와 자연 친화적 생산을 실현하고 있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목소리에 힘입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상하목장의 신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유기농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