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SYY, SYSCO CORP )는 30억 달러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5일, 시스코(시스코 코퍼레이션)는 델라웨어 주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자회사인 시스코 캐나다와 함께 시스코 글로벌 홀딩스 B.V.와 뱅크 오브 아메리카와 새로운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기존의 30억 달러 규모의 신용 시설을 대체하는 것으로, 총 대출 약정액은 30억 달러이며, 최대 40억 달러로 증가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만기일은 2030년 9월 5일이다.
새로운 신용 계약은 통상적인 신용 시설의 조건을 포함하고 있으며, 자산 매각, 합병 및 통합에 대한 제한을 포함한 긍정적 및 부정적 약속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특정 비율의 통합 EBITDA와 통합 이자 비용을 유지해야 하는 요구 사항도 포함되어 있다.
이 계약은 시스코의 상업 어음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시스코는 이 계약에 따라 대출을 보장하는 자회사들로부터 보증을 받을 예정이다.시스코와 그 자회사는 새로운 신용 계약의 당사자들과의 관계가 중요하지 않음을 밝혔다.본 보고서의 1.01 항목에 포함된 정보는 여기에 참조로 포함된다.
(d) 전시물. 전시물 번호 10.1은 2025년 9월 5일자 시스코 코퍼레이션, 시스코 캐나다, 시스코 글로벌 홀딩스 B.V., 뱅크 오브 아메리카, N.A. 및 관련 대출자 및 보증인 간의 신용 계약에 대한 설명이다.커버 페이지 인터랙티브 데이터 파일은 인라인 XBRL 문서 내에 포함되어 있다.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시스코 코퍼레이션은 이 보고서를 서명할 수 있도록 적절히 권한을 부여받은 서명자에 의해 서명되었다.날짜: 2025년 9월 8일작성자: /s/ 제니퍼 K. 쇼트제니퍼 K. 쇼트부사장, 법무 담당 임원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