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롱에버론(LGVN), 1억 달러 규모의 주식 판매로 임상 개발 가속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20 07:17

롱에버론(LGVN, Longeveron Inc. )은 H.C. 웨인라이트와 주식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19일, 롱에버론은 델라웨어 주에 설립된 회사로, H.C. 웨인라이트 & Co., LLC와 'At The Market Offering Agreement'를 체결했다.이 계약에 따라 롱에버론은 자사의 클래스 A 보통주를 판매하고 발행할 예정이다.

보통주의 액면가는 주당 0.001달러이며, 총 판매 가격은 최대 10,700,000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 주식은 2025년 3월 28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등록신청서(Form S-3)에 따라 등록되었으며, 2025년 4월 4일에 효력이 발생했다.

롱에버론은 2025년 4월 4일에 작성된 기본 설명서(Base Prospectus)와 2025년 9월 19일에 작성된 보충 설명서(Prospectus Supplement)를 포함한 설명서를 SEC에 제출했다.

롱에버론은 H.C. 웨인라이트에게 상장된 주식의 판매를 위해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롱에버론은 주식 판매의 매개변수, 발행할 주식 수, 판매 요청 기간, 거래일당 판매 가능한 주식 수의 제한 및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 최소 가격을 지정할 예정이다.

롱에버론은 H.C. 웨인라이트가 판매하는 주식의 총 판매 가격의 3.0%를 수수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롱에버론은 H.C. 웨인라이트와 그 계열사에게 일반적인 면책 및 기여 권리를 제공할 것이며, H.C. 웨인라이트의 법률 자문이 발생한 합리적인 비용을 최대 100,000달러까지 환급할 예정이다.

롱에버론은 자금의 순수익을 여러 질병 상태 및 징후에 대한 치료를 위한 라로메스트로셀의 임상 및 규제 개발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 계약의 내용은 롱에버론의 SEC 제출 문서에 포함되어 있으며, 공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롱에버론의 현재 재무 상태는 자산이 부채를 초과하며, 자본이 충분하고 안정적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