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신용승 기자

입력 2025-09-29 10:23

새 전속 모델로 배우 고윤정 선정…지속 성장하는 기업가치와 부합
‘여성 웰니스 파트너’ 브랜드 가치 확대·2040여성고객 소통 강화 기대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한화손보는 배우로 꾸준히 도전해오며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해온 고윤정의 행보가 고객 웰니스를 위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한화손보의 기업철학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더불어 고윤정은 한화손보와 합병 예정인 캐롯손보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바 있어 캐롯이 보유한 디지털 혁신 역량을 한화손보로 통합한다는 메시지도 내포하고 있다.

한화손보는 고윤정과 함께 브랜드 비전인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 위상을 더욱 공고히하고 2040 여성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고윤정이 함께하는 첫 광고 캠페인은 오는 10월 1일 공개되며, 캐롯손보 인수합병을 맞아 여성을 가장 잘 아는 한화손해보험과 캐롯의 디지털 기술력이 결합해 더욱 강화된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로 거듭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캐롯과 하나가 된 한화손보가 고윤정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리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확산하고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로서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