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간 90억 상당 제품 기부하며 식품 나눔 문화 확산 앞장

이번 수상은 한국마즈가 지난 20년간 국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총 90억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꾸준히 기부해 온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한국마즈는 전국 푸드뱅크를 통해 스니커즈(SNICKERS), 트윅스(Twix), 비카인드(BE-KIND)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푸드뱅크 사업 활성화와 식품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 왔다.
이날 페스티벌에서는 한국마즈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나서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할 ‘사랑의 나눔 꾸러미’ 제작에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한국마즈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넘어, 함께 사는 세상을 실현하는 마즈의 글로벌 철학을 지역 사회에 전달했다.
한국마즈(유) 정욱 이사는 “20년 동안 이어온 나눔의 발자취가 뜻깊은 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한국마즈는 다양한 기관과 협력을 통해 이웃과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며 우리 사회에 더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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