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렉스 프로핏 SPORTS 코코넛’은 WPI(분리유청단백질) 100%로 만들어져 텁텁하지 않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맛과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WPI(분리유청단백질)은 우유 200mL 기준 단 1.2g만 추출되는 유청단백질에서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로, 체내 흡수가 빠르고 단백질 순도가 높으며, 필수아미노산과 그 중에서도 근육합성에 중요한 BCA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운동 후 근육 회복과 성장에 효과적이다.
이번 신제품은 BCAA 4,800mg을 함유해 20대 한국인 기준 일일 섭취 필요량을 충족한다. 또한 무설탕·무지방·무콜레스테롤에 락토프리(유당 0%) 설계로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셀렉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셀렉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코코넛 어깨 인증 챌린지’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 중이다. 어깨 운동 후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등을 추가하여 업로드 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MZ세대는 단백질 제품 선택 시 성분뿐 아니라 ‘맛’과 ‘경험’을 중시한다”며, “앞으로도 셀렉스 프로핏 SPORTS는 고품질 단백질에 셀렉스만의 유니크한 플레이버와 브랜드 캠페인을 더해, 새로운 스포츠 단백질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