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25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소개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10월 16일부터 29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됐다.
팝업스토어에는 하루 최대 1000명, 총 1만5000명에 달하는 고객이 방문했다.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은 ‘김장조끼’ 신제품은 행사 기간 중 조기품절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현장은 반려견과 함께 방문한 고객이 개리야스의 겨울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피팅존과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25FW 신제품을 포함해 개리야스 전 품목을 20%, 일부 품목은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호응을 얻었다. 반려견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 선물했고, 포토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개리야스 쿨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했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개리야스 리유저블백’을 제공했고, 랜덤 추첨을 통해 양말, 고급수건, 펫타올, 텀블러 등 즉석 경품도 증정했다. 현장에서 무료로 제공한 ‘개리야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배포 시작 1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인기를 끌었다.
BYC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 덕분에 개리야스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제품과 고객 중심의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