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은 커피사피엔스가 파이어업 체험 공간 안에 독립된 카페 존을 구성해 운영하는 ‘샵인샵 카페’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하나의 공간에서 커피사피엔스의 커피와 디저트, 파이어업의 파충류 체험을 함께 경험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색다른 동선과 체류 경험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커피사피엔스의 프리미엄 원두로 추출한 시그니처 커피와 다양한 음료, 베이커리를 즐기는 동시에, 파이어업이 전시·운영하는 파충류를 함께 관람하며 이색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매주 금·토·일에는 파이어업 입장권 소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사피엔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방문객 혜택을 강화했다.

커피사피엔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팝업은 단순히 공간을 나누어 쓰는 수준을 넘어, 커피사피엔스가 샵인샵 형태로 새로운 매장을 선보이고 파이어업과 하나의 콘텐츠를 함께 만든 협업”이라며 “파이어업의 체험 요소와 커피사피엔스의 감성이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카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사피엔스와 파이어업의 콜라보레이션 팝업은 12월 11일까지 운영되며, 이후 해당 공간에는 새로운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커피사피엔스는 같은 위치에서 12월 31일까지 단독 샵인샵 팝업 형태로 운영을 이어가며, 연말까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