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 앱 주문 이력이 없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bhc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2000원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신규 가입자 및 기존 뿌린이 등급에게 제공되는 멤버십 3000원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배달비를 제외한 2만 원 이상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최대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에 더해 신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bhc는 첫 주문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메뉴 ‘스윗칠리킹’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쿠폰 사용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지난 11월 출시한 스윗칠리킹은 ‘뻔하지 않은 바삭한 양념치킨’을 콘셉트로 새콤달콤한 칠리 소스를 치킨에 얇게 코팅해 마치 ‘빠스’처럼 빛나는 비주얼과 크리스피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직 bhc 앱을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이 bhc의 신메뉴와 인기 메뉴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자사 앱 기능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멤버십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전용 혜택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