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로일렉트릭그룹(CENN, Cenntro Inc. )은 독립 이사로 찰스 애슬 넬슨이 임명됐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22일, 센트로일렉트릭그룹의 독립 이사인 강 '가빈' 린이 이사회에 사임 의사를 통보했다.
린 이사의 사임은 개인적인 이유로 결정되었으며, 회사의 운영이나 정책과 관련된 이견 때문이 아니었다.
린 이사의 사임으로 인해 발생한 공석을 채우기 위해 이사회는 찰스 애슬 넬슨을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넬슨은 2025년 12월 23일부터 이사직을 수행하게 된다.
찰스 애슬 넬슨은 지난 35년간 자본 시장에서 활동해왔으며, 아메리칸 인터내셔널 그룹에서 경력을 시작한 후, 1979년 디안 위터 레이놀즈에서 재무 고문으로 일했다.
그는 드렉셀 번햄과 램버트, 라덴버그 탈만, 아우어바흐 폴락과 리처드슨에서 주식 및 투자은행 거래를 주도했다.
최근 20년 동안 넬슨은 핀테크, 헬스케어 및 바이오 제약 분야의 기업 자금 조달에 관여했다.넬슨은 빌라노바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러트거스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넬슨은 이사로서의 역할에 대해 연간 25,000달러의 보수를 지급받으며, 이는 분기별로 지급된다.
또한, 이사회 회의 참석과 관련된 합리적인 여행 및 경비는 회사의 여행 정책에 따라 환급받게 된다.
이사직 수락을 위해 넬슨은 회사와의 면책 계약서에 서명해야 하며, 이 계약서는 이사로서의 서비스와 관련된 면책을 제공한다.이 계약서는 이사직에서 퇴임할 경우 종료된다.이사회는 넬슨이 나스닥 상장 규칙에 따라 '독립 이사'로 인정된다고 판단했다.이와 관련된 문서의 사본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다.
현재 센트로일렉트릭그룹은 안정적인 이사회를 구성하고 있으며, 넬슨의 경력은 회사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