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테라퓨틱스(PSTV, PLUS THERAPEUTICS, INC. )는 2026년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업데이트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6년 1월 22일, 플러스테라퓨틱스가 투자자, 분석가 및 기타 관계자들과의 회의에서 사용할 기업 프레젠테이션을 업데이트했다.
이 프레젠테이션의 일부 업데이트된 슬라이드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로 제출되었으며, 본 문서에 참조로 포함된다.
플러스테라퓨틱스는 CNSide®라는 최첨단 진단 솔루션을 통해 CNS 전이암에 대한 시장 기회를 강조하고 있다.
이 제품은 60억 달러 이상의 총 주소 가능한 시장(TAM)을 가지고 있으며, 2025년 3분기에 미국에서 상업적으로 재출시될 예정이다.
연간 50만 명의 환자가 이 진단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UnitedHealthcare 및 Humana와의 첫 번째 국가 커버리지 계약이 발표되었다.
이 제품은 이전에 120개 이상의 미국 기관에서 상업화되었으며, 개인 맞춤형 치료 접근법과 예측 모델을 위한 데이터 및 분석을 제공한다.
플러스테라퓨틱스는 CNS 암을 위한 최초의 방사선 치료제인 REYOBIQ를 통해 160억 달러 이상의 TAM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치료제는 표준 치료법에 비해 최대 20배의 방사선 전달이 가능하며, FDA의 신속 승인 및 고아 의약품 지정을 통해 신속한 승인 절차를 지원받고 있다.
REYOBIQ에 대한 여러 중간 단계의 ReSPECT 임상 시험이 진행 중이며, 이 약물은 뇌막 전이를 치료하는 최초의 약물로, 2025년에는 재발성 교모세포종(rGBM) 2상 시험이 완료될 예정이다.플러스테라퓨틱스는 또한 CNS 암 생존율을 개선하기 위한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이 회사는 CNSide Dx 플랫폼을 통해 개선된 진단 및 REYOBIQ를 통한 혁신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진단 및 치료 개선을 위한 통합된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2026년에는 CNSide의 1억 5천만 명 이상의 피보험자 도달, 재발성 교모세포종에 대한 ReSPECT-GBM 2상 시험 등록 완료, Medicare 및 Medicaid 커버리지 확보 등의 목표를 설정하고 있다.
플러스테라퓨틱스의 경영진은 30년 이상의 임상 개발 및 비즈니스 리더십 경험을 가진 Marc H. Hedrick 박사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들은 진단 및 생명 과학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플러스테라퓨틱스는 2026년까지의 목표를 설정하고 있으며, 이 목표는 회사의 비즈니스 및 산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플러스테라퓨틱스는 현재 2026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임상 시험 및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다.
이 회사는 2025년 상반기까지 250만 달러의 자금을 확보할 계획이며, 향후 3년간 1억 4천만 달러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