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기간 알레르망 가두점에서 2026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포함해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매장 내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권이 제공되어, 명절 준비는 물론 일상 소비에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리워드로 실용성을 더했다.
또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혁신 디자인 라인 ‘아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됐다. 침구를 하나의 오브제로 제안하는 아트 컬렉션은 디자인을 통해 휴식의 경험을 확장한 컬렉션으로, 구매 고객 대상 중 1명을 추첨해 ‘그리니치 반무봉제 프리마로프트 구스 저탄소 차렵’을 특별 증정한다. 독보적인 디자인과 신규 친환경 충전재로 압도적인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26SS 아트 컬렉션은 침구 디자인의 격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알레르망이 특별 기획한 디자인 중심 라인이다. 기능 중심의 침구에서 벗어나 침구를 침실 속 하나의 작품으로 재해석했으며, 전통과 현대, 로컬과 글로벌, 아트와 라이프스타일에서 얻은 다양한 영감을 바탕으로 ▲르미에르 ▲마리에뜨 ▲아드리안 ▲더문 ▲리브아 ▲그랑주아 등 총 6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형태와 질감, 색채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며, 기존 침구 업계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실험적인 디자인 시도를 담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설 명절 소중한 이들을 위한 침구 선물은 실용성과 함께 마음이 중요하다”며 “아트 컬렉션을 통해 단순한 이불이 아닌 작품을 선물하는 듯한 특별한 선택의 가치를 담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