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브러리컴퍼니, 미국에 현지법인 'LIBRARY COMPANY, INC.’ 설립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미국 현지법인(LIBRARY COMPANY, INC.)을 설립했다.주요 브로드웨이 시상식의 수상을 통해 흥행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뜨거운 것이 좋아>와 <앤줄리엣>에 투자 및 공동 제작을 하며 성공적인 미국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라이브러리컴퍼니가 미국 현지법인(LIBRARY COMPANY, INC.)을 설립하며 본격적으로 브로드웨이 공략에 나선다.현지법인 LIBRARY COMPANY, INC.의 설립으로 더욱 더 적극적인 투자 시스템을 구축하게 된 라이브러리컴퍼니는 브로드웨이 시장에서 유수한 작품의 리드 프로듀서이자 공동 프로듀서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라이브러리컴퍼니의 채
2023-08-09 09:00
-
[브랜드평판] 현대모비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8월...1위
2023년 8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성우하이텍, 3위 금호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18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9일부터 8월 9일까지의 118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5,644,057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2023-08-09 08:56
-
그루비엑스,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 해외 마케팅 전개
국내 최다 중국향 구독자 3,400만명을 보유한 그루비엑스(대표 권규범)가 국내 피부전문 의료기관인 베이드의원(대표원장 남호석)과 중화권 대표 SNS 채널인 ‘샤오홍슈’(小红书)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그루비엑스가 제공하는 월간 보고서에는 병원으로 유입되는 샤오홍슈 및 위챗(중국의 카카오톡)으로 들어오는 상담문의 내용과 실예약 건수, 문의가 많았던 시술 등 차후 병원의 중국인 대상 이벤트 기획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이 들어있다.중국판 인스타그램으로 불리는 ‘샤오홍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능과 온라인쇼핑몰을 결합한 중국의 이커머스 앱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소셜 플랫폼이다. ‘샤오홍
2023-08-09 08:50
-
알바몬, 1억 알바비 지급 앵콜 프로모션 진행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1억 알바머니 챌린지'에 이어 2차 '1억 알밥이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알바몬은 총 2억원이라는 역대급 알바비를 전국의 알바생들에게 지급하게 된다. 1억 알밥이 릴레이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알바몬 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알바몬 앱을 방문만 해도 알밥이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1개를 지급하고, △알바몬 광고 영상을 15초 이상 시청(응모권 1개) △알바몬 공지 및 이벤트 알림 설정(응모권 3개) △AI추천 알바 공고 보기(응모권 1개) △친구에게 1억 알밥이 릴레이 이벤트 공유 등을 하면 응모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획득한 응모권 개수만큼 알밥이 뽑기에
2023-08-09 08:46
-
페르노리카 코리아, 증류소 투어 팝업 및 디키즈 한정판 공개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제임슨 증류소를 재현한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JAMESON Distillery on Tour)’ 팝업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서울의 랜드마크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오는 11일부터 23일까지 운영한다.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는 마치 제임슨의 더블린 증류소를 직접 방문한 듯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임슨은 이번 팝업을 통해 브랜드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에서는 먼저 제임슨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스토리, 제품 테이스팅을 경험할 수 있는 ‘증류소 투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제임슨을 활용한 대표적인
2023-08-09 08:41
-
까스텔바작, KPGA 프로 15명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발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이사 최준호)이 공식 앰버서더로 활약할 4기 파트너프로 선발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공식 스폰서로서 선수 지원과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까스텔바작의 4기 파트너프로는 총 15명으로, 다양한 지역과 연령대로 선발했다. 지역별로는 서울 3명, 경기 4명, 강원 2명, 충청 1명, 경상 2명, 전라 2명, 제주 1명이며, 연령별로는 20대부터 50대까지 두루 포진해 있다. 이들은 이달부터 내년 1월까지 약 6개월간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까스텔바작 주최 세미나, 골프 행사, 품평회 등에 참여하면서 브랜드 홍보와 스포츠마케팅
2023-08-09 08:34
-
올리브인터내셔널, 상반기 매출 270억 달성…전년 동기 比 50% 상승
디지털 마케팅 기반 소비재 브랜드 기업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이 2023년 상반기(연결기준) 27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50% 가량 상승한 결과로 주요 뷰티 브랜드의 국내외 매출 성장과 비건 브랜드 성과가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올리브인터내셔널은 2018년 론칭한 이후 밀크터치, 성분에디터, 비프로젝트, 시모먼트, 피치포포 등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깔끔상회, 나무팩토리, 뭉게뭉게 등 생활 및 패션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며 급격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해마다 큰 폭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대표 브랜드 ‘성분에디터’와 ‘밀크터치’의 국내외 시
2023-08-09 08:29
-
알지티 ‘써봇’ 엘리베이터∙자동문 연동…가동 범위 확대
서비스로봇 토탈 솔루션 기업 알지티(RGT)의 서빙 로봇 ‘써봇(SIRBOT)’이 빌딩의 각 층을 넘나들며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9일 밝혔다. 알지티는 엘리베이터 및 자동문과 연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적용시켜, 단층 주행에 그쳤던 가동 범위를 빌딩 내 상하 이동으로까지 대거 확대했다. 이로써 호텔, 스마트빌딩, 아파트, 병원 등 다층 빌딩의 입체 환경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실제로 ‘써봇’은 엘리베이터와의 연동을 통해 층간 이동이 필요한 빌딩에서 자유롭게 주행을 할 수 있다. 사람의 도움 없이 엘리베이터에 탑승해 직접 배달이 가능하다. 자동문 연동 역시 ‘써봇’ 활용 범위 확대에 큰 뒷받침이 될 것으로 기대되
2023-08-09 08:25
-
현대약품 랩클, 스틱형 선크림 ‘랩클 에어 펜스 선스틱’ 출시
현대약품의 고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랩클은 자외선은 물론 땀과 피지로부터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해주는 가벼운 사용감의 ‘랩클 에어 펜스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본격적인 폭염 속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강렬한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뷰티 제품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여름철 강하게 내리쬐는 자외선은 피부 위 멜라닌 세포를 자극해 기미, 잡티와 같은 색소 질환을 짙게 만드는 원인이다.‘랩클 에어 펜스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깃털같이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스틱형 선크림이다. 높은 밀착력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 없어 피지와 땀 분비
2023-08-09 08:21
-
세이브더칠드런-블랙스톤, 폭염 취약가정 위한 봉사 활동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지난 8일(화) 세계 최대 사모펀드 운용회사 블랙스톤 임직원과 함께 ‘행복한 여름나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여름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 조부모가정의 아동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세이브더칠드런과 블랙스톤 임직원 35명은 아동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아동에게 필요한 여름 이불, 선풍기 등 냉방용품과 제철 과일이 담긴 ‘여름나기 키트’를 마련했다. ‘여름나기 키트’는 서울시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저소득 조부모가정 19곳에 전달했다. 1985년 설립된 사모펀드 운용회사 블랙스톤은 지난해 4월 국내 시장 사업 확
2023-08-09 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