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09(월)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도미노피자가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인 ‘방문포장 피자 보증제도’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방문포장 피자 보증제도는 고객이 도미노피자 매장에 방문하여 포장 후 이동하는 과정에서 고객 과실로 인해 훼손된 피자를 교환해주는 보증 제도다. 해당 보증제도에 따라 교환을 원하는 경우 피자를 시식하지 않은 상태 그대로 박스 채 반납해야 하며, 구매 당일 구매한 매장에서 구매했던 동일한 피자로만 교환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피자를 만들어 제공하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피자를 즐기는 마지막 순간까지 완벽해야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이번 보증제도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더 완벽한 한끼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도미노피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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