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다홍이천둥이’ 롯데홈쇼핑 출격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출시 이후 50만 병 판매고를 달성한 티지알앤(grn)의 다홍이천둥이 세트가 30일 오후 2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외출이 뜸해진 요즘, 부족한 활동량으로 건강관리에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굶기와 같은 극단적인 건강관리는 결국 요요 현상을 부를 뿐이다.

최근 확실한 체지방 감소를 위해서는 장 속 유해균부터 말끔하게 비워내야 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올바른 순서가 있다는 grn의 다홍이천둥이 세트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천둥이의 주원료는 프로바이오틱스다. 미국산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해 무려 13종이 들어가 있고 장 건강을 책임지는 유산균이 무려 100억 마리나 투입되었다. 다홍이의 주원료는 CLA(공액리놀레산)이다. 미국 FDA와 국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미국 GRAS(안전 원료 인정 제도)에 등재되어 안전성 또한 입증된 원료이다. 또한, CLA의 최대 수입국이 깐깐하기로 유명한 독일이라는 점이 안전성을 한 번 더 뒷받침한다.

한편, 다홍이천둥이 세트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과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grn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