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5.26(화)

전년비 563%성장, 당기순이익 6.5억으로 흑자전환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를 운영하는 ㈜비모뉴먼트가 2019년 연간경영실적을 공개하며 전년대비 563% 증가한 매출을 달성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나타냈다고 8일 밝혔다.

㈜비모뉴먼트는 직전 년도 35억원 대비, 563% 성장한 232억원의 매출을기록하고, 당기순이익 또한 6.5억원을 달성해 흑자 전환에도성공, 이익 경영에 성공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
이같은 성장세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 확대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성장 동력을 마련한 것. 특히달바의 선세럼, 슬리핑 팩 등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의 성공적인 런칭과 국내 온라인 매출 증가가 매출신장에 일조했으며, 미국 일본 등 해외 수출의 비중이 높아진 것이 성공 원인으로 꼽았다.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에 직접 참여하는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경영실적 호조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제품 투자를 확대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며, “강화된 브랜드력을 기반으로해외 시장 개척 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