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요이치, 일상에 편리함 선사하는 스마트폰·타블렛 탄소강거치대 신제품 출시

승인 2020-04-09 11:29:46

요이치, 일상에 편리함 선사하는 스마트폰·타블렛 탄소강거치대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요이치(YOITCH)가 신제품, ‘브라이트 2세대(Bright 2nd) 스탠드형 스마트폰·타블렛 pc 탄소강거치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요이치는 스마트 디바이스 기기 관련 액세서리 분야에서 10여 년의 업력을 기반으로 축적한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요이치는 스마트기기와 떼려야 뗄 수 없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항상 손에 들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신제품 탄소강거치대를 개발했다.

각종 스마트기기를 편리하게 거치대에 고정 후 업무나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요이치 브라이트 2세대 대형 탄소강거치대는 출시와 함께 다양한 활용성이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요이치 브라이트 2세대 대형 탄소강거치대의 핵심 재질은 탄소강이다. '탄소강'이란 철과 탄소의 합금으로 탄소를 함유한 강을 일컫는다. 경화성이 크고 인장성도 뛰어나 고항 복점을 요구하는 공구나 베어링 등에 사용되며 견고하고 단단하다.

특히 자동차 차체, 전기기기, 기계 등 모든 종류의 금속 제품 고급도장 마무리에 주로 사용되는 고급 베이킹 도료 처리를 진행해 마감 처리 또한 월등하다는 게 요이치 측 설명이다.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과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모노톤 색상으로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요이치 브라이트 2세대 대형 탄소강거치대는 최소 12cm에서 최대 19cm까지 늘어나는 홀더로 아이폰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 거치가 가능하며 타블렛pc까지 문제없이 거치할 수 있다(4~10인치 사이즈 스마트 기기 장착 가능).

약 175cm 정도의 전체 사이즈로 길이 및 3단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위치에서 스마트폰을 시청할 수 있으며 구성품으로 테이블 고정홀더가 제공돼 거치대가 아닌 테이블에서도 단단하게 고정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탠드에 거치대를 고정하면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스탠드를 이동하지 않고 자유로운 회전이 가능하다. 3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해 침대, 테이블 등 높이가 다른 가구에 맞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충전단자 부분에 홈을 만들어 영상 시청 등의 거치하는 중에도 충전이 가능해 편의성을 더했다.

요이치 관계자는 “브라이트 2세대 대형 탄소강거치대를 사용해 이제 편하게 침실에서 누워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요이치 제품 구매를 비롯한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요이치YOITCH'를 통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