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툴앤툴 전동드릴, '더블 할인가’ 적용 할인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날이 갈수록 한낮 기온이 빠르게 오르며 초여름 날씨가 시작됐다. 계절은 바뀌었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집 밖에 나가지 못하는 상황은 장기화되며 시민들은 외부에 나가기보단 가정에서 즐길 취미 거리를 찾고 있다. 그중 많은 사람은 셀프인테리어를 선택하며 DIY 가구를 직접 조립하고 소품으로 공간을 장식하며 행복을 실천하고 있다.

셀프인테리어에 관심을 두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에 필요한 공구 소비도 늘었다. 처음 셀프인테리어를 시작하면 인테리어 잡지를 보고 그에 맞춰 공간을 꾸미고자 한다. 하지만 막상 실행에 옮기면 수많은 나사 조립과 가구에 어려움을 겪곤 한다.

이에 셀프인테리어의 폭을 넓히기 위해 툴앤툴에서 기본적인 DIY 가구 조립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쉽게 철제 현관문에 도어락 설치를 할 수 있고, 콘크리트 벽 뚫기로 선반 설치하여 바(bar) 분위기 연출도 시도 할 수 있는 전동 드릴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30Nm 토크 출력과 최대 회전 속도 1,500 RPM 성능을 갖추었다.

툴앤툴 전동드릴은 21단까지 토크 조절이 가능하며, 스크류 드라이버 작업 시 나사못의 머리를 파손시키지 않고 보호할 수 있다. 그리고 전동드릴 REX 시리즈에 장착된 리튬이온배터리는 수명이 길고 가벼워 여성이 사용하기에도 어려움이 없다. 이 배터리는 임팩드라이버, 미니글라인더, 무선글루건까지 총 4개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호환할 수 있어 효율성도 우수하다.

현재 전동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은 오는 6월 2일까지 ‘국민드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드릴 할인 이벤트는 전동드릴 상품을 기존 할인 가격에서 추가 할인을 더 해, 더블 할인가를 적용하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이벤트로 최대 68%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툴앤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에서 구매 또한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