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19(화)

전북 고창 상하농원에서 화상 팬미팅 진행···‘영웅커피’ 만들어준 팬들에 감사

당첨자 10인과 대화 중인 임영웅 (제공 : 매일유업)
당첨자 10인과 대화 중인 임영웅 (제공 : 매일유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난 13일, 전라북도 고창 상하농원에서 매일유업이 주최한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1:1 랜선 팬미팅이 뜨거운 관심속에 마무리됐다.

이번 랜선 팬미팅은 지난 2개월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당첨된 10인과 함께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 바리스타룰스는 10만여 개, 인스타그램 응모 건수는 3,500여 개에 달한다. 매일유업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미팅 실황을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임영웅의 모델 발탁 시부터 예정되어 있던 오프라인 팬미팅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지자, 주최측과 임영웅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랜선 팬미팅을 기획했다. 임영웅은 이벤트 당첨자 10인과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누며 팬들의 요청을 들어주거나 생일을 맞은 팬을 위해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여줬다.

팬들과의 대화 후에는 임영웅의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라이브공연이 이어졌다. 매일유업은 지난 4월, 모델 발탁 및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이제 나만 믿어요’의 피아노버전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헌정하기도 했다.

팬미팅 실황은 매일유업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고, 최고 동시 접속자가 28,500명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실시간으로 시청하던 팬들은 “영웅이에겐 시상식보다 팬들과의 만남이 소중했구나”, “영웅이가 행복해 보여 좋다”, “임영웅은 바리스타룰스에 진심이고 나는 임영웅에 진심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팬 여러분께 받은 사랑에 랜선 팬미팅을 통해서나마 보답할 수 있어 감사하다. 저의 노래가 궂은 날씨로 지친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바리스타룰스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랜선 팬미팅 영상은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에 게재되어 있다. 팬미팅 현황을 당일 유튜브 라이브로 시청하지 못한 경우, 업로드 된 영상을 통해 임영웅의 팬 사랑과 바리스타룰스에 대한 애정을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와 팬미팅 종료 후 해당 영상에 댓글을 등록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은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 초대권과 임영웅 LED 등신대, 바리스타룰스 등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