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8(목)

글로벌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 ‘자연주의 화장품’

<이미지 제공: 아리얼>
<이미지 제공: 아리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자연주의 스킨케어브랜드 아리얼(Ariul)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2020년 18회를 맞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국민 브랜드 투표로진행, 한 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은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시상식이다. 55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아리얼이 2년 연속 ‘자연주의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말에는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킨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패드’를선보여 국내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토닝 패드와 필링 패드 2종으로 구성된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패드’는 2중 접착의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 기존 용기 타입 패드의 불편함과 단점을 완벽 보완하며 ‘패드’ 부문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새롭게 구축했다.

이번 수상으로아리얼 관계자는 “아리얼 브랜드 철학에 따라 조급해하지 않고 소신껏 선보인 제품들이 소비자들로 하여금다시 한 번 인정 받으니 더욱 뜻 깊고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앞으로도성분과 효능, 무엇 하나 놓치지 않는 아리얼의 철칙을 지키며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