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3.02(화)

6년 만에 KLPGA투어에 복귀한 프로골퍼 배경은 선수와 후원 협약 체결

center
(좌)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 (우)프로골퍼 배경은 선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프로골퍼 배경은 선수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후원식은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와 배경은 선수 등 일부 관계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배경은 선수는 모자와 골프백에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

배경은 선수는 ‘15살 프로골퍼, 최연소 메이저대회 챔피언’ 등의 화려한 수식어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통산 3승 기록을 보유한 선수다. 2014년 은퇴 후 코스 해설과 레슨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며 방송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다. 특히 올해 6년 만에 KLPGA투어에 복귀하며, 투어 최고령 프로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배경은 선수의 끊임 없는 열정과 도전 의식, 부드러운 리더십에 공감해 후원 협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배경은 선수가 오랜 기간 동안 보여준 성실함과 전문성은 ‘폴리니크’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와도 일치한다”며, “2021년 새로운 도약을 앞둔 배경은 선수가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폴리니크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폴리니크’는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로 아이엘사이언스만의 원천 특허기술을 다수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