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6(화)

본펀딩 기간 3월 23일~4월 12일 동안 얼리버드 최대 혜택 62%

달바 '그라인딩형 세럼 팩트' 와디즈 펀딩 신청 뷰티 역대 1위 기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리뉴얼 신제품‘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2세대가 23일 와디즈 펀딩 사전 펀딩 알림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런칭, 성공적인 본펀딩 시작을 알렸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지난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만 제공되는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의 얼리버드 혜택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 얼리버드 리워드 중 그라인딩 팩트 3개로 구성된 ‘엄마, 나, 친구 세트’와 그라인딩 팩트 5개,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1개로 구성된 ‘달바라기 웰컴백 세트’가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슈퍼 얼리버드 리워드 구성 또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펀딩 고객에게는 아우라 퍼프 5매를 함께 증정하고 있다.

달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재입고 요청으로 이번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달바 그라인딩 세럼 팩트를 리뉴얼 출시하게 되었다.”며, “완판 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오기까지 오래 기다려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고객의 작은 의견까지도 감사한 마음으로 반영해 효과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