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그로우어스’가 오는 7일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그로우어스 스테디셀러 ‘씨솔트 테라피 두피 스케일러’는 이스라엘 바다소금 등 바다의 미네랄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자가발열 컴플렉스’ 함유로 두피와 마찰 시 38도의 자연스러운 온열 반응이 발생하면서 두피 모공을 열어주어 효과적으로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다. 집에서 즐기는 헤드스파 관리로 일명 ‘홈케어 필수템’이라 불리며 ‘홈케어 족’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리커버 테라피 샴푸’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지로 인하여 힘없이 가늘어진 남성을 위해 녹차, 페퍼민트 등 11가지 함유하여 피지 과다 문제를 완화 시킨 ‘리커버 테라피 샴푸 포 맨’, 염색, 파마, 출산 등으로 약해진 여성 모발을 위해 석류 추출물, 자두 추출물 등 6가지 여성만을 위한 추출물로 다양한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한 ‘리커버 테라피 샴푸 포 우먼’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함량을 달리하여 성별에 따른 탈모 원인 솔루션을 제공했다.
사용 후 버린 폐 플라스틱을 녹여 만든 PCR 용기 사용과 더불어 용기를 감싸는 단상자까지도 FSC 인증 지류를 사용하여 ‘리커버 테라피 샴푸’는 완벽한 친환경 용기 사용을 지향하고 있다.
4가지 타이틀 △ 마음을 담은 감사 기프트 △ 베스트 사랑 기프트 △ 스페셜 보답 기프트 △ 온가족 행복 기프트로 구성된 본 프로모션은 최대 40% 파격적인 할인율을 자랑하며,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2030 세대에도 큰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가족 모두가 사용하기 좋은 그로우어스 베스트 셀러가 담긴 ‘온가족 행복 기프트’를 구매할 경우, 리커버 테라피 샴푸 (2종)과 그로우어스 시그니처 쇼핑백을 증정한다. 친환경 지류를 사용한 ‘그로우어스 시그니처 쇼핑백’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클린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일레븐코퍼레이션 백창준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그로우어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로우어스의 가정의 달 이벤트 ‘5월의 기프트 제안’의 자세한 내용은 그로우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