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9(목)
라이딩 시즌에 맞춰 멜킨스포츠가 선보인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코로나19의 장기화와 끊임없는 미세먼지로 아웃도어 스포츠보다 홈트를 즐기는 홈트족이 증가했다. 라이딩 하기 좋은 날씨와 계절이지만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시되면서 홈트레이닝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실내자전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야외로 나가는 것이 불안한 사람들을 위해 멜킨스포츠는 층간소음 걱정 없는 묵직한 중량감, 다양한 포지션 라이딩이 가능한 ‘스핀바이크’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극 저소음 벨트 구동 방식으로 층간 소음 걱정을 줄인 멜킨 실내바이크 스핀바이크는 640mm의 강철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다. 또한 묵직한 고중량 휠로 실제 라이딩을 하는 느낌을 주어 라이딩 시즌에 맞춰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멜킨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는 MTB 라이딩 안장을 그대로 적용, 기본 전립선 보호 안장에서 폭신한 안장을 선호하시는 사람들을 위해 고급 소프트 안장까지 무상증정 하며 90도 MTB 핸들바로 다양한 포지션의 라이딩 느낌을 받게끔 하여 스피닝바이크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끔 하였다.

라이딩 시즌에 맞춰 멜킨스포츠가 선보인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


미끄럼방지 페달과 흔들림 없는 논슬립 흡착판은 물론이고 핸들바 역시 네오프렌 소재로 땀과 수분에 강하여 안전과 오염성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전면바퀴와 보틀케이지는 이동이 편리하게끔 하였고 100% 천연 양모 브레이크는 2년 무상 교체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라이딩 시즌이 다가옴에도 불구하고 야외활동이 코로나와 미세먼지로 인해 한계가 있어 실내자전거 스피닝바이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멜킨의 스핀바이크는 층간소음 문제가 없음은 물론이고 실제 라이딩을 하는 듯한 다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여름, 유산소 운동과 더불어 체지방 운동으로도 활용되는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를 통해 체중 감소, 근육량 증가 운동을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