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5(월)

-우아한 파리의 가을을 선사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디저트와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 비누 브랜드 ‘라 사본느리 드 니옹’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편하게 쉬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여행지 자체로서의 호텔을 선사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펄 인 스위트 애프터눈 티 세트 (Fall In Sweet Afternoon Tea Se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펄 인 스위트 애프터눈 티 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펄 인 스위트 애프터눈 티 세트
본 프로모션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디저트와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 비누 브랜드 ‘라 사본느리 드 니옹’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여 특별함을 더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펄 인 스위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을 대표하는 제철 식재료인 홍시, 밤, 무화과, 유자, 고구마를 활용한 메뉴들로 구성했다. 달콤한 홍시 무스 베린부터 무화과 미낭시에, 유자 크림 치즈와 민트, 밤 마들렌을 포함한 10가지의 디저트가 훈제 연어 토스트와 버섯 치즈 샌드위치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세계적인 프리미엄 로네펠트의 티와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 메뉴 중에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이번 ‘펄 인 스위트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시 ‘라 사본느리 드 니옹’의 비누를 제공하며, 7미터 높이의 에펠타워가 위치해 서울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파리의 감성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 하며, 매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로비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