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장 고객관리 서비스 1위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스포카가 오는 10월 19일 오후 3시, 서울 역삼동 스포카 사옥에서 ‘제1회 도도 포인트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는 ‘도도 포인트 마케팅 인사이트’ 라는 주제로, 스포카 10주년 기념을 맞아 그 동안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2500만 적립 고객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개하는 데에 의미가 있다.
세미나는 도도 포인트가 지난 10년간 쌓아온 적립, 문자쿠폰 발송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상공인들에게 쉽고 효율 높은 마케팅 전략을 공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도도 포인트의 장점인 문자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를 바탕으로 타깃별 적절한 마케팅 시점, 업종별 우수 마케팅 사례를 낱낱이 공개하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포카 손성훈 대표는 “코로나19로 고객과 원활히 커뮤니케이션하기 어려운 시기에, 도도 포인트가 전달 드리는 인사이트가 매장 마케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번 웨비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스포카는 첫 번째 웨비나를 기념하여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전략 뿐만 아니라, 참여자 대상 혜택부터 실제 점주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연사로는 도도 포인트 초창기부터 함께하며 질 높은 소상공인의 서비스에 대한 다년간 고민한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소상공인, 브랜드 비즈니스의 성공을 가속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