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후 5시에 ‘생활맥주&생활치킨’ 첫 방송 진행

이러한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는 11월 12일 오후 5시에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생활맥주&생활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25% 할인하여 판매한다.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생활맥주&생활치킨 2만원 상품권을 5천원 할인한 1만 5천원에 선착순 5,000매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참여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생활맥주&생활치킨을 선보이고자 국내 최대 배달 플랫폼인 ‘배달의민족’과 함께 기획하여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라이브 중 구매한 생활맥주&생활치킨 상품권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생활맥주&생활치킨의 대표메뉴인 핫 크리스피 치킨 <앵그리버드>, <생활떡볶이>, <열무비빔면>, <스팸튀김>, <수제맥주 4캔 만원세트> 등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생활맥주는 7년째 지속성장 중인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로, 현재 전국에 2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가맹점주에게 ‘생활치킨’을 무료로 론칭 해주며, 모든 매장에 염지닭과 마스크, 손 세정제 등 위생물품을 지원하면서 가맹점주와의 상생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생활치킨’에서 진행한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이번 배민쇼핑라이브도 가맹점주님들의 할인 부담금 없이 100% 본사 지원으로 운영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