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1.29(월)

12일 오후 5시에 ‘생활맥주&생활치킨’ 첫 방송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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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일명 '코세페'는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 여섯 번째 맞이하는 행사이다. 지난해와 동일하게 17개 광역시·도 모두가 참여하는 전국적 행사로,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활력 회복을 위해 총력 지원하기로 했다.

이러한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는 11월 12일 오후 5시에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생활맥주&생활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25% 할인하여 판매한다.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생활맥주&생활치킨 2만원 상품권을 5천원 할인한 1만 5천원에 선착순 5,000매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참여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생활맥주&생활치킨을 선보이고자 국내 최대 배달 플랫폼인 ‘배달의민족’과 함께 기획하여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라이브 중 구매한 생활맥주&생활치킨 상품권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생활맥주&생활치킨의 대표메뉴인 핫 크리스피 치킨 <앵그리버드>, <생활떡볶이>, <열무비빔면>, <스팸튀김>, <수제맥주 4캔 만원세트> 등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생활맥주는 7년째 지속성장 중인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로, 현재 전국에 2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가맹점주에게 ‘생활치킨’을 무료로 론칭 해주며, 모든 매장에 염지닭과 마스크, 손 세정제 등 위생물품을 지원하면서 가맹점주와의 상생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지난 10생활치킨에서 진행한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이번 배민쇼핑라이브도 가맹점주님들의 할인 부담금 없이 100% 본사 지원으로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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