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WeTV, 중국 무협드라마 ‘설중한도행’ 방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중국 OTT 플랫폼 WeTV(위티비)에서 무협드라마 설중한도행을 방영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2월 15일 첫 방영된 설중한도행은 배우 장약윤과 호군, 고위광, 이경희, 장천애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한 작품으로, 회차가 지나갈수록 화려한 액션장면들을 선보여 이슈가 되기도 했다.

줄거리는 오만방자한 삶은 살고 있던 북량의 왕세자 서봉년(장약윤)이 마음을 고치고 강호의 고수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후 늙은 말과 황주를 끼고 세상을 돌아다니며 부자를 약탈하고 가난한 백성들을 돕는 선한 모습을 보이게 된다. 목표로 다가가는 길은 험하고 위험이 가득하지만 참고 견디면서 점차 무술을 향상시켜 나간다.

하지만 무림협객으로 나라에 내우외환 반란이 일어 위기에 처하자 그는 서가군을 이끌고 반란을 진압하려 하는데, 과연 어떤 지략을 펼쳐 호국장군으로 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신 화에서는 정안왕을 도발한 서봉년이 전투로 인해 위기를 맞이하지만 임기응변으로 상황을 넘기는 장면이 나오기도 하였으며, 가족들의 비밀이 서서히 밝혀지는 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설중한도행은 WeTV(위티비)에서 매일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총 38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WeTV는 중국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접하기 힘든 예능이나 애니메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이 아니더라도 무료시청을 할 수 있는 등 편리한 시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