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8(수)

카론 크리에이티브, 버츄얼 아티스트 전문 브랜드 카론 유니버스 설립 ‘첫 아티스트 레볼루션 하트’

승인 2022-04-15 14:36:09

카론 크리에이티브, 버츄얼 아티스트 전문 브랜드 카론 유니버스 설립 ‘첫 아티스트 레볼루션 하트’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대표 MCN(다중채널네트워크) 기업인 카론 크리에이티브(대표 신예지)가 음악 및 버츄얼 전문 브랜드인 ‘카론 유니버스’를 런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카론 유니버스는 카론 크리에이티브가 지금까지 축적해 온 역량, 음악 및 버츄얼 분야에 대한 전문성, 체계적인 지원을 종합적으로 제공함으로서 일반 및 버츄얼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게 돕고, 나아가 뉴미디어 시장의 핵심 분야인 종합 음악 엔터테인먼트와 버츄얼 아티스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재능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소속된 카론 크리에이티브, 인플루언서 전문 마케팅 브랜드인 카론 C&M 등의 브랜드로 다양한 뉴미디어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카론 크리에이티브이기에 이번 카론 유니버스 브랜드의 런칭 또한 기대감을 형성하고 있다.

카론 크리에이티브, 버츄얼 아티스트 전문 브랜드 카론 유니버스 설립 ‘첫 아티스트 레볼루션 하트’
또한, 카론 유니버스는 버츄얼 남성 4인조 그룹인 레볼루션 하트가 카론 유니버스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동시에 밝혔다. 레볼루션 하트는 리더인 잭, 오뉴, 제미니, 아카이로 류 4명으로 이루어진 혁명군 컨셉의 국내 최초 버츄얼 아이돌 그룹으로, 멤버들의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기반으로 결성 8개월만에 유튜브 채널 구독자 13만명, 채널 총 조회수 3400만회라는 성장을 이룬 주목받는 버츄얼 아티스트 중 하나이다.

레볼루션 하트는 해당 계약과 관련해 “카론 유니버스의 첫 번째 시작을 레볼루션 하트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카론 유니버스와 함께 팬 여러분들께 더욱 수준 높은 곡들과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론 크리에이티브 신예지 대표는 “새로운 브랜드인 카론 유니버스와 그 첫 번째 아티스트인 레볼루션 하트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레볼루션 하트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나아가 음악 엔터테인먼트로 세상을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카론 유니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