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8.12(금)

-라구파스타와 K탄탄면의 만남! ‘라구탄탄면’과 사이드 4종 출시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한국식 탄탄면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탄탄면공방이 신메뉴 ‘라구탄탄면’과 사이드 메뉴 4종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기획 프로모션 1인 세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8일 새로 출시하는 라구탄탄면은 토마토 베이스 라구소스와 특제 탄탄소스, 청양고추, 모짜렐라치즈의 색다른 조화로 따뜻하게 비벼 먹는 이색 탄탄면으로, 달콤, 짭짤, 매콤, 고소한 동서양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탄탄면공방은 라구탄탄면과 함께 사이드 메뉴 4종을 출시한다. 사이드 메뉴 4종은 △고소한 체다마요와 단짠단짠 갈릭마요가 더해진 ‘체다마요치킨볼’, ‘갈릭마요치킨볼’, △감칠맛 가득한 탄탄라구소스와 모짜렐라치즈가 올려진 ‘탄탄치즈프라이, ‘바삭순살치즈프라이’ 등이다. 이번 신메뉴 5종은 모두 포장 및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탄탄면공방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라구탄탄면과 체다마요치킨볼2ea+갈릭마요치킨볼2ea을 함께 즐길 수 있는 ‘1인 라탄세트’ 프로모션 기획 세트를 구성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탄탄면공방 관계자는 “라구탄탄면은 한국식 탄탄면 전문점인 탄탄면공방의 오랜 노하우와 트렌드를 반영해 서양의 라구파스타와 동양의 한국식 탄탄면의 이색 조합의 메뉴로, 1년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야심작”이라며,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탄탄면공방 본사 직원과 가맹점에서 모두 호평을 할 정도로 반응이 좋아 많은 기대가 되는 신메뉴이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