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미국 글렌데일 시장, 썸머스타 갤러리 방문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미국 캘리포니아주 글렌데일시 Ardy Kassahian 시장이 글렌데일시에 한류 뮤지엄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위해서 (주)썸머스타(대표 목지원)를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글렌데일시는 LA 북쪽에 있는 도시로 주요 산업은 항공기 산업을 중심으로 차량, 광학기계, 약품 등의 공업과 서비스업이 활발하다. Ardy Kassahian 시장은 (주)썸머스타 목지원 대표를 만나 용산 썸머스타 스튜디오와 갤러리를 관람하고 극찬을 보냈다.

목지원 대표는 ‘썸머스타’가 제작할 리얼 글로벌 버라이어티 갓쇼퍼 예능 프로그램에 글렌데일시 참여 방안에 대하여 Ardy Kassahian 시장과 협의했다. 이번 갓쇼퍼 예능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그림을 비롯한 여러 상품 판매 금액을 어려운 분들에게 기부하는 방송이다.

목지원 대표는 모바일의 발전으로 인해 세계는 하나이고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퀄리티와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하였고 이에 감탄한 글렌데이 시장이 자신이 세계 여러 곳을 다닐 때 꼭 함께 했던 글렌데이 시장 뱃지를 목지원 대표에게 선사했으며, 목지원 대표는 답례로 이번 동경 미술대회에서 최우상을 받는 자신의 작품(제목:봄이 나에게 오다=사랑이 나에게오다)을 Ardy Kassahian 시장에게 선물했다.

두 사람은 앞으로 ‘글렌데일시’와 ‘썸머스타’가 젊은 작가들과 협업하여 미국 내 한국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로 약속했다.

한편 (주)썸머스타는 지난 5월 스튜디오 대관 서비스를 오픈했다. ‘썸머스타 스튜디오’는 1층 메인 스튜디오, 2층 서브 스튜디오, 3층 야외 스튜디오까지 다양하게 대관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유명 MCN 회사에 스튜디오 대관을 진행하는 등 활발하게 스튜디오 대관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주)썸머스타는 OTT, TV, 홈쇼핑, 유튜브의 미디어 컨텐츠 커머스 제작 회사로 국내 시장과 중국&동남아 시장을 동시 공략하고 있으며, 특히 스타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히 핑크페스타, 갓쇼퍼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썸머스타의 글로벌 프로젝트 발전을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