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이즈앤트리’ 뷰티 유튜버 크리수탈, 아우라M과 브랜디드 협업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뷰티 브랜드 이즈앤트리가 구독자 5.38만명 뷰티 유튜버 크리수탈, 구독자 9.75만명 관리하는 남자 아우라M과 유튜브 브랜디드 협업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리수탈은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와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 브랜디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흔적 케어에 많은 효과를 봤다”면서 “구독자들에게 사전이벤트를 열었는데 사용해 보신 구독자분들 또한 제품에 대해 아주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아우라M은 “이즈앤트리의 리얼 머그워트 클레이 마스크와 알로에 수딩 젤을 한 달 넘게 사용했는데 만족스럽다”면서 “저만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두 제품을 섞어서 사용해도 된다”고 전했다.

콜라보 프로모션의 협업을 총괄 담당한 뷰티에이전시의 박채영PD와 최연서PD는 “앞으로도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예정하고 있다. 앞으로도 제품에 적합한 유튜버들과의 콜라보를 통해서 더 알차고 흥미로운 캠페인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산, 남태부 대표가 이끄는 뷰티에이전시(Viewty)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브랜드 제품의 적합한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를 컨설팅& 캐스팅을 하며 뷰티 영상 컨텐츠를 창출하는 ‘뷰티전문 MCN에이전트프로덕션커머스’ 회사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