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12.06(화)
center
SK텔레콤이 2030년 부산 세계박람회(EXPO) 유치 기원 ‘BTS in BUSAN’ 콘서트 초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 SK텔레콤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장희 기자]
SK텔레콤(SKT)는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행사로 열리는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추첨 제공하는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초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30년 부산 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기원을 위해 진행되는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는 다음달 15일 오후 6시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진행된다.

SKT는 기존 학생 고객 중심의 1324 컬처 브랜드 ‘0’의 고객을 학생과 청년을 아우르는 1334 대상의 실용적 브랜드로 확대하고, 새로운 타겟에 맞는 특화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0’ 브랜드 확장을 기념해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것이 바로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초대 이벤트이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SKT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초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SKT는 응모한 고객 중 총 800명을 추첨해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티켓 교환권 각 1매와 콘서트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0’ 브랜드 기념품을 증정한다.

당첨 고객 명단은 다음달 12일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에게는 개별적으로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며 국민적인 관심과 지지를 모으고자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가 문화에 관심이 많은 SKT ‘0’ 고객들에게 새롭게 확대된 ‘0’ 브랜드와 특화 혜택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jhyk777@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