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메버, 메타버스 박람회 성공적 마무리…완판 기록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실물경제 메타버스 플랫폼 메버(mever)가 10월 2주간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규모 메타버스 박람회인 ‘2022메타버스 코리아’와 ‘코리아 메타버스 페스티벌 & 코리아 메타버스 엑스포 2022’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메버는, 자사의 국제 특허 메타버스 B2B디바이스와 B2C플랫폼을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실물경제 강남 비즈니스 우선순위 선점까지 1천여 고객사에게 모두 완판 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메버 부스를 찾은 방문고객은 총 12,594명으로, 그 중 약10%인 1,127명에게 디바이스 사전예약과 실물경제 지적재산권 선점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 기간에, 월간인터뷰에서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메타버스 부문 대상’까지 수상했다.

메버(mever)는 이번 박람회에서 1천여명의 고객사 비즈니스 및 디바이스 완판, 강남 3D 지적재산권 완판 등 상품, 서비스 등의 모든 실물경제가 100% 연동되는 만큼, 향 후 국가별 월드가 본격 오픈하면, 수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의.식.주 실생활을 똑같이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현성 COO는 "초기 1천여 비즈니스 사업자 및 투자자들을 위해 비즈니스 자동 모듈을 구축하고 있는 만큼, 올해 안에 메버 2.0플랫폼을 정식 선보일 것"이라고 말한다.

메버(mever) 이상민 CEO는 "실물경제 메타버스 기술은 국내 뿐 아니라, 세계의 표준을 만들어 많은 고객사, 협업사 등이 힘을 모아 K-Platform의 진정한 가치를 함께 만들 것" 이라고 강조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