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3.01.28(토)

- 떠오르는 ‘대세돌’ 티엔엑스(TNX) 천준혁, ‘#나는_너의_팬’ 이벤트 2위 차지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엔시티(NCT) 런쥔이 소중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아티스트 1위에 선정됐다.

글로벌 한류(Hanryu) 팬덤 플랫폼 ‘팬투’에서 진행된 SNS 이벤트 ‘#나는_너의_팬이야’ 경합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엔시티 런쥔이 1위에 올랐다. 이어 떠오르는 신예 티엔엑스(TNX) 천준혁, 박지훈이 2, 3위를 차지했다.

엔시티 런쥔의 수상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선물이 오는 21일까지 신촌역 유플렉스 통로를 수놓는다. 팬들이 직접 전하는 가슴 뭉클한 메시지와 함께 런쥔의 소년미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 디지털 포스터기 21대를 통해 단독으로 송출된다.

‘#나는_너의_팬이야’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런쥔아 너의 꿈을 응원해”, “내 세상을 비추는 빛 같은 존재”, “나의 첫 케이팝 최애돌” 등 수많은 해외 팬들의 피드가 쏟아져 엔시티의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2위와 3위로 선정된 티엔엑스 천준혁과 박지훈의 축전 또한 오는 18일부터 열흘간 신촌역사 내 디지털 포스터기 30대를 통해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팬투는 전 세계 한류 팬들을 위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글로벌 팬들의 팬심을 자극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